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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스킬 > CS
 
초연결시대,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없음 | 교재 : 없음
강판구 강사 | 수강료 : 110,88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99,792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88,704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44,352원
1.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사고와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2.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요구를 발굴하여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유·무형의 서비스 모델을 디자인 할 수 있다.
 
[스마트훈련] 고품격 접객 CS 교육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없음 | 교재 : 없음
김형준 외5 강사 | 수강료 : 15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97,20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77,76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38,880원

* 훈련진행절차
1. 원격훈련 수강, 평가진행, 수행과제 제출 - 기간: 2주 이내 , 대상:수강생
2. 수행과제 분석 및 보완을 통한 클래스 구성 - 기간: 1주, 대상:집체교강사
3. 집체훈련 - 기간..
 
[스마트러닝] CS블랙홀, 블랙 컨슈머에 대비하라
  
난이도 : 중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없음 | 교재 : 없음
이승훈 강사 | 수강료 : 9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64,60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51,68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25,840원
블랙 컨슈머는 기업에 피해를 줄 목적으로 자작극을 벌이거나 과도한 보상금을 요구하는 사람으로 때로는 기업의 성장에 막대한 영향을 미친다. 블랙 컨슈머는 일반 고객과 다른 대응 전략이 필요하며, 대응 전략 마련을 위해서는 블랙 컨슈머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필요하다. 본 ..
 
[스마트러닝] 매장 판매직을 위한 고품격 cs교육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없음 | 교재 : 없음
김형준 강사 | 수강료 : 8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45,60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36,48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18,240원
1. 서비스가 판매 성공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성공적인 CS로 높은 매출을 올린 사례를 통해 CS의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3. 판매산업이 처한 ..
 
고객만족(친절을 파는 10가지 원칙)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응시필수 | 교재 : 없음
안석묵 강사 | 수강료 : 8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0원
고객서비스의 개념을 알고, 이것이 궁극적으로 자신의 직무와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고객서비스에서 친절의 중요성을 고객의 관점에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친절의 중요한 원칙 10가지를 알고, 각 원칙에 따른 고객 접근 방법을 설..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고객센터리더 전략스쿨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없음 | 교재 : 없음
지윤정 강사 | 수강료 : 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0원
1. 콜센터 중간관리자로서 다양한 커리어 플래닝 방안을 이해하고 리더로서 수행해야할 업무상황별로 적합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2. 상담 품질관리를 위해 필요한 스킬과 성과지표 향상 방안을 모색함으로서 고객만족과 경영성과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고객센터 리더 전략스쿨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응시필수 | 교재 : 없음
지윤정 강사 | 수강료 : 8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0원
콜센터는 약 40만 명의 상담사가 근무하고 있지만 여전히 높은 이직율과 구인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업계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업계에서는 상담사 감성 치료, CS 상담교육, 산•학 협력은 물론 콜센터학과 신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상담사의 ..
 
2%를 채워주는 CS비밀노트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응시필수 | 교재 : 없음
김진국 강사 | 수강료 : 4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0원
현대사회는 ‘고객감동’의 시대로, 높아진 고객의 요구와 눈높이에 맞춰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서 고객감동 서비스 마인드와 서비스 기법을 중심으로 한 서비스에 대한 전문적인 역량이 요구되고 있으나, 대부분의 교육은 매뉴얼 중심의 지식위주의 전달학습에 치우쳐있다.&nbs..
 
[스마트러닝] 화난 고객과 쿨~하게 소통하기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응시필수 | 교재 : 없음
박보영 강사 | 수강료 : 7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0원
서비스의 고품격화 등 서비스 질의 향상으로 인해 고객들은 질높은 서비스를 접하게 되고 이에 따라 서비스에 기대치는 점점 높아져 가고 있다.
사내외 교육을 통해서 고객응대법 교육이 이루어지면서 화법이 달라졌다. 그러나 아..
 
[스마트러닝] 화난 고객과 쿨~하게 소통하기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응시필수 | 교재 : 없음
박보영 강사 | 수강료 : 7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0원
서비스의 고품격화 등 서비스 질의 향상으로 인해 고객들은 질높은 서비스를 접하게 되고 이에 따라 서비스에 기대치는 점점 높아져 가고 있다.
사내외 교육을 통해서 고객응대법 교육이 이루어지면서 화법이 달라졌다. 그러나 아..
 
[스마트러닝] 혼(魂) 창(創) 통(通)의 통(通)편, 승리의 경계(Winning Edge)를 넘는 고객서비스 비밀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응시필수 | 교재 : 없음
김호영 강사 | 수강료 : 8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0원
서비스는 넘치는 데 서비스가 부족하다는 불평이 끊이지 않는 현실속에서 서비스전략을 수립하고, 서비스품질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프로세스를 설계함으로써 서비스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시키려는 노력이 필요한 시기임
 
[스마트러닝] 현장을 바꾸는 Total CS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응시필수 | 교재 : 없음
김두희,장정빈,최유환 강사 | 수강료 : 12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95,00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76,00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38,000원
-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각자의 역할과 실천사항을 점검해 볼 수 있다.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하여 현장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관리자로서 cs리더십 및 코칭 스킬을 업그레이드 ..
 
[스마트러닝] 현장을 바꾸는 Total CS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없음 | 교재 : 없음
김두희,장정빈,최유환 강사 | 수강료 : 12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47,50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38,00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19,000원
-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각자의 역할과 실천사항을 점검해 볼 수 있다.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하여 현장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관리자로서 cs리더십 및 코칭 스킬을 업그레이드 ..
 
[스마트러닝] 상황을 바꾸는 말의 힘! 당당한 CS 대화법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응시필수 | 교재 : 없음
박현정 강사 | 수강료 : 10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0원
1. 감정노동자가 아닌 서비스 능력자로서,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서비스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다.
2. 자신의 서비스 화법 수준을 파악하고, 상황별 고수의 화법을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다.
3. 고객의 유형에 따라 적절한 서비스 언어를 구사할 수 있다.
 
[스마트러닝] 분노하는 고객! 그뤠잇하게 소통하기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없음 | 교재 : 없음
김주리 강사 | 수강료 : 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0원
1. 지식적 측면 :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것에 대한 생산성을 파악할 수 있다.
2. 기술적 측면 : 고객 응대 스킬을 실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3. 태도적 측면 : 서비스마인드 실천 의지를 스스로 동기 부여할 수 있다.
 
[스마트러닝]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경험으로 변화하라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응시필수 | 교재 : 없음
장정빈 강사 | 수강료 : 8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72,20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57,76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28,880원
제품과 서비스로 승부하던 시대를 지나 고객지향적 기업이 살아남는 상황에서 고객만족은 기업의 운명을 좌우하는 중요한 가치다. 고객만족은 창구직원이나 세일즈맨 등 고객접점의 서비스 담당자의 역할도 중요하지만 서비스를 기획하고 관리하여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시스템을 ..
 
[스마트러닝] [CS 웹툰] 업무를 반으로 줄이는 친한 고객 만들기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응시필수 | 교재 : 없음
지윤정 강사 | 수강료 : 9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0원
기존 CS과정은 주로 불만 제기 이후 관리방안에 집중하고 있다. CS 이슈를 원천적으로 차단한다면 불만을 처리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관련 담당자의 업무 피로도를 크게 낮출 수 있다.
고객 불만을 사전 예방 차원에서 접근해볼 필요가 있다.
 
[스마트러닝] [CS 웹툰] 업무를 반으로 줄이는 친한 고객 만들기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없음 | 교재 : 없음
지윤정 강사 | 수강료 : 9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0원
기존 CS과정은 주로 불만 제기 이후 관리방안에 집중하고 있다. CS 이슈를 원천적으로 차단한다면 불만을 처리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관련 담당자의 업무 피로도를 크게 낮출 수 있다.
고객 불만을 사전 예방 차원에서 접근해볼 필요가 있다.
 
[스마트러닝] [CS 웹툰] 업무를 반으로 줄이는 친한 고객 만들기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없음 | 교재 : 없음
지윤정 강사 | 수강료 : 9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64,60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51,68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25,840원
기존 CS과정은 주로 불만 제기 이후 관리방안에 집중하고 있다. CS 이슈를 원천적으로 차단한다면 불만을 처리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관련 담당자의 업무 피로도를 크게 낮출 수 있다.
고객 불만을 사전 예방 차원에서 접근해볼 필요가 있다.
 
[스마트러닝] [Compact CS-코칭편] CS현장관리 8大 고민타파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응시필수 | 교재 : 없음
최유환 강사 | 수강료 : 5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34,20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27,36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13,680원
1. 관리자로서 cs리더십 및 코칭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2. 조직내 cs향상을 통하여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3. cs리더 본인을 위해 필요한 내재적 역량드을 학습하여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스마트러닝] [Compact CS-코칭편] CS현장관리 8大 고민타파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없음 | 교재 : 없음
최유환 강사 | 수강료 : 5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0원
1. 관리자로서 cs리더십 및 코칭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2. 조직내 cs향상을 통하여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3. cs리더 본인을 위해 필요한 내재적 역량드을 학습하여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스마트러닝] [Compact CS-스킬편] 한국형 8大 고객불만 솔루션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응시필수 | 교재 : 없음
김두희 강사 | 수강료 : 5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34,20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27,36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13,680원
1. 고객불만의 명확한 이해와 준비로 자신감 있는 응대 태도 및 마인드를 갖출 수 있다.
2. 고객불만 심리적 행동적 원인을 이해하고 문제 상황을 빠르게 판단할 수 있다.
3. 고객불만 유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응대 프로세스를 익혀 현장에 적용 문제를 해결 ..
 
[스마트러닝] [Compact CS-스킬편] 한국형 8大 고객불만 솔루션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없음 | 교재 : 없음
김두희 강사 | 수강료 : 5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0원
1. 고객불만의 명확한 이해와 준비로 자신감 있는 응대 태도 및 마인드를 갖출 수 있다.
2. 고객불만 심리적 행동적 원인을 이해하고 문제 상황을 빠르게 판단할 수 있다.
3. 고객불만 유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응대 프로세스를 익혀 현장에 적용 문제를 해결 ..
 
[스마트러닝] [Compact CS-마인드편] 4차 산업혁명과 CS경영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응시필수 | 교재 : 없음
장정빈 강사 | 수강료 : 5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34,20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27,36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13,680원
1.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2. 서비스 4.0시대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서비스의 본질을 이해하고 명품서비스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3. 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
 
[스마트러닝] [Compact CS-마인드편] 4차 산업혁명과 CS경영
 
난이도 : 초급 | 시험 : 응시필수 | 레포트 : 없음 | 교재 : 없음
장정빈 강사 | 수강료 : 50,000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0원

1000명 미만 대기업 환급액 : 0원 | 1000명 이상 대기업 환급액 : 0원
1.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2. 서비스 4.0시대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서비스의 본질을 이해하고 명품서비스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3. 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
총 과정 : 25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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